강사/스텝 소개

본문 바로가기

강사/스텝 소개

강사/스텝 소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행복한 다이버
스쿠버다이빙만의 독특하고 황홀한 매력을 경험해 보세요. 제가 믿고 있는 것은 누구나 그런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제대로 교육받은 다이버가 더욱 행복한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있기에 다이빙 교육에 있어서는 이론교육이나 실습교육 모두 소홀함 없이 균형있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쿠버다이빙 강사에게는 신체적 능력뿐 아니라 경험이라는 자산이 무척 중요합니다. 스쿠버다이빙 교육을 받기 위해 강사를 선택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지식이 충분히 겸비된 균형잡힌 강사로부터 교육을 받는 것이 행복한 스쿠버다이버가 되는 첫 걸음임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intro.jpg
우리가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궁극적인 이유는 스쿠버다이빙이 주는 즐거움을 통해 행복함을 느낄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쿠버다이빙은 반드시 안전이 최우선적으로 고려되어야 합니다. 좋은 강사는 잘 관찰하고 필요한 지식과 스킬을 정확한 내용으로 유연하게 흡수하도록 가르쳐 주는 강사입니다.

그런 강사를 찾으십시요. 좋은 강사와 함께하면 더 안전하고 더 즐거운 다이빙이 될 것입니다. 수준 높은 다이빙 교육을 통해서 행복한 다이버가 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스쿠버 활동이 약속됩니다.

항상 준비되어 있고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교육을 통한 다이빙 안전 (Dive Safety Through Education)" & "질적 수준의 차이 (Quality Difference)"
전문적이고 검증된 과정을 통해 최고 다이버가 되실 것을 확신합니다.


NAUI Instructor Trainer
NAUI Specialty Instructor
NAUI EAN Nitrox Instructor
NAUI Full Face Mask Instructor
NAUI First AID and CPR Instructor
NAUI-DAN First AID and CPR Instructor
NAUI #55547 김재근 (Justin Kim)

웰컴스쿠바 - Welcome Scuba 정보

Copyright 2024 welcomescub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