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강사 - AI

본문 바로가기

보조강사 - AI

보조강사 - AI

Assistant Instructor

보조강사 - Assistant Instructor (AI) 

과정안내 : 나우이의 표준 규정에 기준하여 설명된 각 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각 과정의 지원 자격과 조건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 사전에 충분한 논의를 거쳐 진행합니다.

보조 강사로서, 나우이 강사의 감독하에 스킨 다이빙과 스쿠버 다이빙의 모든 측면에 대해 가르칠 권한이 부여됩니다.

이것은 스스로의 교육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이기도 하며 나우이 강사로 가는 단계이며 그 자체가 목적이 되기도 합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나우이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의 재능을 발견할 기회를 얻으세요. 나우이 리더로서 직업성도 강화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어드밴처가 보다 풍부해질 것입니다.

코스 개요

나우이 보조 강사 과정은 나우이 지도자 등급의 자격인증 과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교육생들에게 잠수 교육의 기본을 소개하는데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보조자로서 활동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수중 기술 테스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조 강사의 자격인증을 받으면 활동성 신분의 나우이 강사가 잠수 교육을 실시할 때 보조할 수 있습니다.


나우이 강사가 되기 원한다면 나우이 보조강사 자격인증을 받는 것이 강력하게 추천되고 있습니다.

보조 강사 (AI)
리더쉽 회원의 자격

나우이 보조 강사는 교육받은 환경과 비슷하게 스킨 및 스쿠버 교육과정에서 활동성 나우이 강사를 보조할 수 있습니다.


보조강사가 대심도, 난파선, 동굴 잠수, 아이스 다이빙 등 고도로 전문화된 활동을 보조하려면 별도의 교육을 받고 경험을 해야 합니다.


나우이 보조 강사는 교육과정에서 강사-교육생 비율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활동성 신분의 나우이 강사를 보조하여 최소한 한 번의 나우이 스쿠버 다이버 과정을 수료하면 다른 모든 전제 조건들이 충족되는 한 나우이 강사 양성 과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강사 과정에 입문하기 나우이 다이브마스터 자격인증이 권장됩니다.

코스 참가 자격 조건

나이

만 18세 이상

일반 사항

모든 리더쉽 지도자 수준에 적용되는 요구 조건 만족해야 합니다.

경험

최소한 20회 이상의 현장수역 기록 필요, 환경, 수심, 활동별로 다양해야 합니다.

자격 인증

•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인증과 레스큐 다이버 인증 또는 동등한 자격

• 1년 이내의, 유자격 의사에 의해 무조건부로 잠수에 적합하다는 건강진단서

• 동등한 훈련과 경험의 증명이 있을 경우, NAUI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이론 시험에서 75% 이상

웰컴스쿠바 - Welcome Scuba 정보

Copyright 2024 welcomescub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