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리치드에어 나이트록스

본문 바로가기

인리치드에어 나이트록스

인리치드에어 나이트록스

Enriched Air Nitrox Diver

인리치드에어 나이트록스 다이버 - Enriched Air Nitrox Diver 

무감압 한계시간을 연장하고 수면휴식시간을 최소화하여 다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싶으신가요?

나우이의 인리치드에어 나이트록스 다이버가 되세요!

인리치드에어 나이트록스 과정은 독립적으로 이수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오픈워터 스쿠버 다이버이상의 레벨이라면 본 과정을 교육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육인증 이후에는 NAUI 어드밴스드 스쿠버 다이버 과정과 연계하실 수도 있습니다.

코스 개요

이 과정을 통해 다이버가 호흡하는 기체로서 나이트록스(산소가 강화된 공기)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정보와 지식을 알게 됩니다. 인리치드에어 나이트록스 과정은 독립해서 하나의 특수 과정으로 인증을 하여도 되고, 혹은 NAUI 스쿠버 다이버 과정에 포함시켜 제반 지식과 관련 기술을 함께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다이빙 프로파일에 나이트록스 기체의 적절한 조화를 가미하여 다이빙 최대 수심의 한계를 설정하고 나이트록스 기체를 분석하여 안전한 다이빙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또한 산소와 질소에 대한 생리적인 영향에 대해서도 알게 됩니다.


나이트록스의 장점, 단점 및 산소중독과 같은 나이트 록스의 위험성과 나이트록스를 사용할 때 기본적인 주의사항에 대해 알게 되며 등가 공기수심의 개념 및 다이브 테이블의 나이트록스 적용방법에 대해서도 알게 됩니다.


이 과정은 스쿠버 다이버 과정과 나이트록스 과정을 통합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리치드에어 나이트록스 과정은 이론교육과 실습교육으로 구성되어 진행됩니다.

코스 참가 조건

나이

만 15세 이상

사전 인증 요구사항

없음

기타

오픈워터 스쿠버 다이버 또는 오픈워터 스쿠버 다이버 인증과 통합인증 가능

웰컴스쿠바 - Welcome Scuba 정보

Copyright 2024 welcomescub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