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버 다이버 과정

본문 바로가기

스쿠버 다이버 과정

스쿠버 다이버 과정

Scuba Diver

오픈워터 스쿠버 다이버 - Scuba Diver / Junior Scuba Diver 

당신이 머무는 곳 어디라도 나우이의 오픈워터 스쿠버 다이버 과정에 등록하여 수중 탐험을 시작하는 상상을 해보세요.

나우이 스쿠버 다이버 자격 인증 카드를 받는 것은 당당하고 자랑스러운 다이버로서 오직 다이버만이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세계의 발견과 수중세계에서의 모험을 펼치는 인생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NAUI 스쿠버 다이버 과정의 교육을 받는 동안에는 스쿠버 다이빙을 위한 장비, 기술, 이론, 환경에 대한 책임등에 대해 알게 됩니다.

오픈워터 다이버 과정의 첫 단계는 다이빙 잠수풀 수영장과 같은 제한 수역 환경에서 편안하고 안정된 교육으로 진행하게 되며 다이빙 지식을 알기 위한 이론교육을 받게 됩니다.

다음 단계로 실제의 바다 환경에서 전문강사와 함께 스쿠버 다이빙 해양실습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문제없이 수료함과 동시에 당신은 정식 스쿠버 다이버로서 인증 받게 됩니다.

코스 개요

스쿠버 다이버는 NAUI 입문 수준의 스쿠버 인증 코스입니다. 이 코스에서는 스쿠버 다이빙의 기본적인 지식과 다이빙 기술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코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교육생들은 감독없이 독립적으로 오픈워터 다이빙 활동에 참가할 수 있다고 인정받으며 교육받은 곳과 유사한 지역에서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론교육

스쿠버 다이빙을 위한 장비, 기술, 이론, 환경에 대한 책임등 기초적인 다이빙 이론에 대해 전반적인 교육이 진행됩니다.


매우 중요한 교육 단계로서 실제 바다에서 경험하게 되는 많은 상황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이론적 지식을 배우게 됩니다.

제한수역 실습

다이빙 잠수풀에서 진행되며 바닷가의 부근의 다이빙 리조트나 샵에서는 실제 바다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은 바다에서 진행하는 것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다이빙 잠수풀이 적합하고 좋습니다.


다이버로서 알아야 할 기본적인 다이빙 스킬로서 스킨다이빙 기초 기술과 마스크 물빼기, 호흡기 찾기, 중성부력 맟추기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다이빙 스킬과, 다이빙 장비 이해하기 등에 대해 배우게 되며, 이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실제 바다에서 다이빙을 하기 위한 기본적인 스킬과 지식을 모두 알게 됩니다.

오픈워터 해양실습

오픈워터 해양실습은 모두 4~5회의 스쿠버다이빙을 진행함으로서 완료됩니다. 모든 오픈워터 훈련은 낮시간 동안에 이루어지며. 해양실습의 최고 한계 수심은 18 m 로 제한됩니다.


이 코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교육생들은 감독없이 독립적으로 오픈워터 다이빙 활동에 참가할 수 있는 것으로 인정 받게 되며 교육을 받은 곳과 유사한 지역에서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코스 참가 조건

나이

만 15세 이상 / 10세 ~ 14세미만은 주니어 스쿠버 다이버로 자격 인증 후 15세이후 스쿠버 다이버 자격으로 전환

사전인증 요구사항

없음

기타

15세 이상, 정식다이버 인증없이 군사, 상업, 또는 과학등의 이유로 25회이상의 다이빙 경력인 있는 사람은 나우이 스쿠버 경험자 과정을 통해 자격 인증

웰컴스쿠바 - Welcome Scuba 정보

Copyright 2024 welcomescub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