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마스터 - DM

본문 바로가기

다이브마스터 - DM

다이브마스터 - DM

Divemaster

다이브마스터 - Divemaster (DM) 

과정안내 : 나우이의 표준 규정에 기준하여 설명된 각 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각 과정의 지원 자격과 조건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 사전에 충분한 논의를 거쳐 진행합니다.

휴가철에 다이버들과 함께 세계최고의 다이빙 사이트에서의 다이빙 투어를 주도적으로 이끌고 싶으신가요?

나우이의 많은 다이브마스터들이 다이브 클럽이나 다이브 리조트 또는 다이빙 투어를 위탁받고 전일제로 고용되어 일하고 있거나 다이버들을 독립적으로 감독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나우이 다이브마스터는 자신이 경험했던 어드밴쳐를 다시 고객이나 손님에게 소개하는 과정에서 또 다른 어드밴처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나우이의 강사로 이어지는 되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코스 개요

나우이 다이브마스터는 강사를 제외한 나우이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자격인증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자격인증이 있는 다이버들을 위해 즐거운 현장수역에서 잠수를 실시하고 계획 할 수 있도록 경험과 지식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다이브마스터 (DM)
리더쉽 회원의 자격

활동성 신분의 나우이 다이브마스터는 교육과정에서 훈련받은 환경과 비슷한 활동과 지역이라면 자격인증이 있는 다이버들을 위해 현장수역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난파선 잠수, 동굴 잠수, 아이스 다이빙, 새로운 지역에서의 잠수 등과 같은 특별한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하려면 추가적으로 훈련과 지식을 쌓아야 합니다.


활동성 나우이 다이브마스터는 나우이 인증 프로그램(예를 들면 국제 다이버)과 체험 과정 등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 수료증을 줄 수 있습니다.


활동성 나우이 다이브마스터는 교육과정 중 활동성 나우이 강사를 보조할 수 있습니다.


모든 다른 조건들이 충족되면 나우이 다이브마스터는 나우이 강사 양성 과정(ITC)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코스 참가 자격 조건

나이

만 18세 이상

일반 사항

모든 리더쉽 지도자 수준에 적용되는 요구 조건 만족해야 합니다.

경험

최소한 60회 이상의 현장수역 기록 필요, 환경, 수심, 활동별로 다양해야 합니다.

자격 인증

•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인증과 레스큐 다이버 인증 또는 동등한 자격

• 1년 이내의, 유자격 의사에 의해 무조건부로 잠수에 적합하다는 건강진단서

• 동등한 훈련과 경험의 증명이 있을 경우, NAUI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이론 시험에서 75% 이상

수중 기술

최소한 나우이 보조 강사와 동등한 능력.

NAUI 보조강사 자격인증이 없을 경우에는 보조 강사에 대한 표준규정에 명시된 기술에 대해 평가합니다.

웰컴스쿠바 - Welcome Scuba 정보

Copyright 2024 welcomescub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