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다이빙 강사 - SDI

본문 바로가기

스킨다이빙 강사 - SDI

스킨다이빙 강사 - SDI

Skin Diving Instructor

스킨 다이빙 강사 - Skin Diving Instructor (SDI) 

과정안내 : 나우이의 표준 규정에 기준하여 설명된 각 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각 과정의 지원 자격과 조건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 사전에 충분한 논의를 거쳐 진행합니다.

나우이 스킨 다이빙 강사는 직업적으로 스킨다이빙을 과정을 진행하고 인증카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나우이의 리더십 멤버로서 독립적으로 스킨 다이빙 훈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 스킨다이빙의 대주중적인 인기와 더불어 재정적인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스쿠버 다이빙 교육의 일부인 스킨 다이빙만을 부분적으로 교육할 수도 있습니다.

코스 개요

사람들에게 스킨 다이빙을 가르치고 자격인증을 발급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지도자 수준의 자격인증 과정입니다. 위험을 최소화시키면서 스킨 다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사람들을 교육할 수 있는 NAUI 지도자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스킨 다이빙 강사
리더쉽 회원의 자격

활동성 나우이 스킨 다이빙 강사는 독립적으로 나우이 스킨 다이빙 과정을 개최할 수 있고 특수 과정으로 스킨 다이빙을 교육할 수 있으며 자격인증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활동성 나우이 스킨 다이빙 강사 는 활동성 나우이 강사의 감독하에 나우이 스쿠버 다이버 과정을 보조할 수 있으며 스쿠버 다이버 자격이 있다면 스쿠버 교육 활동에서도 보조할 수 있습니다.


활동성 NAUI SDI 는 독립적으로 수영 능력 평가를 할 수 있고 나우이 스쿠버 다이버 과정에서 스킨 다이빙 부분을 담당하여 교육할 수 있습니다.

코스 참가 자격 조건

나이

만 18세 이상

일반사항

모든 리더쉽 지도자 수준에 적용되는 요구 조건 만족해야 합니다.

경험

최소 25회 스킨 다이빙 기록이 있는 스킨 다이버 혹은 스쿠버 다이버

환경, 수심, 활동별로 다양해야 합니다.

웰컴스쿠바 - Welcome Scuba 정보

Copyright 2024 welcomescub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