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크로스오버 - ICC

본문 바로가기

강사 크로스오버 - ICC

강사 크로스오버 - ICC

Instructor Crossover Course

강사 크로스오버 - Instructor Crossover Course (ICC) 

과정안내 : 나우이의 표준 규정에 기준하여 설명된 각 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각 과정의 지원 자격과 조건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 사전에 충분한 논의를 거쳐 진행합니다.

나우이 강사 크로스오버 코스(ICC)는 다른 단체의 강사 레벨의 신청자를 나우이의 멤버로서 훈련하고 인증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후보 강사는 NAUI 다이빙 표준과정을 준수하고 스킨 다이빙과 스쿠버 다이빙을 가르 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강사 크로스오버 과정은 두 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단계는 강사 교차 프로그램 (ICP)이라 불리며, 마지막 평가를 제외한 모든 교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CP 동안 참가자들은 최소한 2 명의 자격을 갖춘 평가관에게 평가를 받아야 하는데 한 명은 스탭 훈련 워크샵(STW) 수료자이면 가능하고, 다른 한 명은 강사 트레이너(IT) 또는 코스디렉터(CD)이어야 합니다. ICP 는 여러 가지 형식으로 진행될수 있으며 기간도 일주일부터 그 이상의 기간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단계는 강사 인증 프로그램(IQP)이라 불리며 이 과정 동안 코스디렉터가 참석하여 마지막 평가를 하게 됩니다.

코스 참가 자격 조건

나이

만 18세 이상

일반 사항

모든 강사 과정의 수준에 적용되는 요구 조건 만족해야 합니다.

경험

최소한 100회 이상, 50시간 이상의 현장수역 기록 필요, 환경, 수심, 활동별로 다양해야 합니다.

자격 인증

• 현재 다른 단체의 강사의 자격 인증과 1년이상의 강사 경력 또는 2회 이상의 다이빙 지도 경험

• 유효한 CPR 및 응급처치 인증

• 나이트록스(Nitrox) 다이버 인증

웰컴스쿠바 - Welcome Scuba 정보

Copyright 2024 welcomescub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