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사진촬영

본문 바로가기

수중사진촬영

수중사진촬영

Underwater Imaging

수중 촬영 - Underwater Digital Imaging Diver 

수중 세계의 환경은 다이버에게 놀랍도록 매혹적이며 숨막히도록 아름답고 믿기지 않은 장면을 제공합니다.

카메라나 비디오로 그 순간을 남기지 않는다면 어떻게 그 시간을 다시 기억해 낼수 있을까요?

나우이는 이러한 수중세계에서 최고의 수중사진작가와 비디오작가가 되도록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우이의 수중사진 및 비디오촬영 과정에 등록하신다면 당신의 집에서도 바다에서의 이야기를 당신의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눌수 있게 됩니다.

NAUI 디지탈 이미징 - Underwater Digital Imaging

수중촬영을 위한 나우이의 디지탈 이미징 과정은 사진 촬영을 하는데 있어서의 스킬과 테크닉, 그리고 조명, 장비등을 포함한 기본적인 사진 촬영기법에 대해 설명하며 수중카메라의 사용기술과 수중에서의 사진촬영시의 문제점에 대해 알려줍니다.

디지탈 이미징 과정은 안전하고 즐겁게 비디오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알려줍니다. 강사는 참가자를 도와서 카메라의 기본기술과 수중에서 카메라를 제어하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비디오를 공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자. 당신의 수중 스토리를 당신의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눌 준비가 되셨나요?

코스 참가 조건

나이

만 15세 이상

만 10세 ~ 14세미만은 주니어 어드밴스드 스쿠버 다이버

사전 인증 요구사항

어드밴스드 스쿠버 다이버 또는 동등한 레벨의 다이버

웰컴스쿠바 - Welcome Scuba 정보

Copyright 2024 welcomescuba.com All Rights Reserved.